• Save 25%
무료배송*

효소환 EX(정) / 4개월분(약 970정)


List price: $399.00  

$300.00

You save: $99.00 (25%)
1016KOSOEX
In stock
+
Contains fermented enzymes from 108 different natural ingredients
우메켄 효소환에는 108가지의 순수한 약초와 과일, 채소의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3번의 발효 공정 과정을
거친 일본 효소 과학의 결정체, 우메켄 효소환!
효소의 힘이 제대로 느껴집니다.
 
효소란 무엇인가?
영어로는 엔자임(Enzyme)이며, 사전적으로는
'각종 화학반응에서 자신은 변화하지 않으나 반응속도를 빠르게 하는 단백질'을 뜻한다.
쉽게 말해 모든 생명체에서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데 작용하는 촉매가 효소다.
음식물을 소화, 분해시키거나, 몸을 지키기 위해 병원균에 맞서거나, 늙는 것을
방지하거나, 심지어는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만지는 일에도 효소가 작용한다는
것이다. 그만큼 중요한 효소는 우리 몸속의 숨은 촉매제이자 모든 화학반응이
제대로 일어나도록 일을 하는 일꾼과 같다. 반대로 몸속에 효소가 부족하면
음식의 소화와 분해가 어려워지고 대사 기능이 떨어져 피로가 쌓이기 쉽다.
Umeken Koso Ball EX
 
효소를 보충해서 개선된 대표적 증상은?
인류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수 물질인 효소.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감소하는 효소를 보충하면 개선되는 대표적인 증상을 살펴보자
만성 변비가
사라졌다
소화가 잘 된다
만성 피로가
사라졌다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천식이 좋아졌다
 
불편했던
잔뇨감이 사라졌다
관절염과 요통이
완화되었다
당뇨 수치가
내려갔다
체중이 줄었다
아토피가
개선되었다
효소가 부족하여 음식물의 분해가 잘 안되면?
현대인들은 효소가 없는 가공식품이나 익힌 음식물을 주로 섭취하면서 몸 속에 존재
하는 효소를 더 많이 소모하게 한다. 효소가 부족하면 음식물이 잘 분해되지 않고
소화를 못해 음식물이 위장 내에 오래 머물게 된다. 가끔씩 속이 더부룩하며 장에
가스가 차는 현상이 이것을 증명한다. 이 음식물 찌꺼기는 위장 내에서 나쁜 세균을
번식하고 혈관을 지저분하게 만들며 간에 무리를 가져다 준다. 이런 악순환이 반복
되면 인체 면역력에 악영향을 주고 우리의 몸을 질병에 걸리기 쉽게 만든다. 결국은
어떤 치료제도 듣지 않는 산성 체질로 우리를 변화시킬 수 있다.
Umeken Koso Ball EX
 
나이가 들수록 왜 효소를 보충해야 하나?
우리 몸은 나이가 20세가 넘으면 몸속의 효소량이 급격히 떨어진다. 미국 시카고의
마이켈리스 병원의 메이어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침 속에 분비된 아밀라아제 효소량
을 검사한 결과 70대 노인은 20대보다 30배가 적었다고 나타났다. 항산화 효소 및
소화효소와 대사효소는 나이가 들수록 급격히 감소한다고 밝힌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체내의 효소가 감소하기 시작한다. 위의 도표에서 보는 것처럼 젊었을 때는
체내의 효소 보유량이 충분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기 시작해 노년이 되면
크게 떨어진다. 효소 보유량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젊음을 오래오래 유지하는 비결
인 것이다.
Umeken Koso Ball EX
 
우메켄 효소환이란?
일본 발효 과학의 결정체, 우메켄 효소환은 인류의 보고(World Heritage Site)로 지정된 브라질 원시림에서 순수한 공기를 마시며, 자란 야채, 약초,
과일을 경도 1도의 초연수로 3번의 발효 공정을 거쳐 추출한 성분으로서 우메켄만의 독자적 환 정제 공법으로 완성하였다.
우메켄 효소환은 우리의 생명활동에 젊음과 활력을 주는 생명 보조 식품으로 108가지의 순수한 채소와 약초, 과일의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Umeken Koso Ball EX
 
우메켄 효소환, 무엇이 다른가?
우메켄 효소환은 청정 자연에서 자란 108가지의 원재료를 경도 1도의 초연수로 3번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써 우메켄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정말 많은 분들께 효소의 효과를 체험시켜 준 우메켄 베스트 셀러다.
Umeken Koso Ball EX
Umeken Koso Ball EX
 
우메켄 효소환에는 108가지의 순수한 약초와 과일,
채소의 생명력
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40가지 채소
양배추
당근
녹두 콩나물
나파 양배추
시금치
브로콜리
고구마
상추
토마토
레몬
유자
타로
복 쵸이
순무
아세로라
아보카도
겨울 스쿼시
주치니
피망
콜라드
비터 멜론
콜리 플라워
가지
양파
겨자 시금치
카사바
콩나물
호박
붉은 잎 상추
아스파라거스
차이니즈 차이브
오이
마늘
파슬리
질로
셀러리
방울 양배추
 
20가지 과일
구아바
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사과
파파야
망고
키위
멜론
수박
블루베리
카람볼라
피그
화이트 멀 베리
카무카무
블랙베리
금귤
구아라나
 
25가지 허브해초
우엉
연꽃
생강
미역
치커리
다시마
로즈마리
웨스트 인디언
레몬그라스
바카리스
트리메라
카타우바
말꼬리
차프 드 쿠로
메이트
스테비아
파우 디 아크
페드라 흄
게시토
스패니쉬
캐츠 클라우
지노스테마
정향
노리
카우스 풋
 
20가지 곡물
보리
잘로 콩
귀리
완두콩
록신호 콩
기장
참깨
검은 콩
옥수수
좁스 티어
렌즈 콩
호밀
브라질 너트
스위트 옥수수
병아리 콩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에
캐슈 너트
 
3가지 버섯
팽이 버섯
잎새 버섯
아래 버섯
 
 
370g (약 970정) 약 4개월분 / 하루 8정을 표준으로 드십시오
*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The content of consumer reviews is the sole responsibility of the reviewing consumer. Umeken, U.S.A. does not write consumer reviews or compensate consumers who provide them, and those reviews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e views of Umeken, U.S.A. No consumer reviews have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and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신랑과 저는 만성변비에 만성피로 정말 무기력한 생활에 지쳐있었는데..효소환을 먹은후 한결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메켄으로 온 가족 건강챙기기 .
믿을수있는 건강식품을 만나서 좋습니다

LA에 거주하시는 지인분께서 추천하셔서 2번째 한국으로 받았서 4개월 넘게 먹고 있는데, 저한테는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소화도 잘 되다보니 배변도 원활해지고 몸도 가벼워진 것 같고 먹지 않았을때와는 확실한 차이가 있네요.

효소환 좋다고 해서 큰 맘 먹고 부모님 선물해 드렸어요. 어머니가 한 1주일 드셔 보시고 많이 좋아 하세요. 아버지는 별 말씀 없으시구요.
어머니 보니까 잘 샀다는 생각 들어요. 나중에 저도 먹어 볼라구요.

저는 유전으로 혈압약을 17년간을 복용하고 있었는데 혈압약을 복용하여도 조금만 신경을 쓰면 혈압이 올라가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나이도 있는데 더 쎈 약을 처방해 달라고 하기도 싫었고 위에 부담이 오기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약을 복용해도 효과를 보지 못하고 혈압이 자꾸 올라가서 고민중에 있는데 3년전에 제가 일하던 가게 주인이 건강저널을 주셔서 읽다가 "몸속에 효소가 부족하면 보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다"는것을 읽을때 나도 효소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즉시 효소환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릎에 관절이 심해서 발자국을 띨때마다 무릎이 칼로 짜르는것 같은 통증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주사도 한쪽에 5대씩 열대를 맞아도 얼마간 괜찮다가 다시 생기고 심해지면 수술해야 된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효소환을 복용한 후에 혈압이 많이 내려가고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가볍고 겨울이면 감기몸살을 꼭 한 두번 앓았는데 효소환을 복용한 후로는 감기몸살에 걸린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우메켄 발효 L칼슘을 복용하니 언젠가부터 무릎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매일 아침 30분씩 걷기운동을 해도 몸이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고 너무 좋습니다.

Jamie Yang씨는 나의 증세를 듣고 상냥하고 조리있게 설명하며 자신있게 효소환정을 권하였고, 나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신뢰하기에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비지니스에 몰두하다보니 일도 많고 그에 대한 댓가는 건강이 무너지는 것이었습니다. 피로가 누적되고 손가락 마디에 퇴행성 관절염도 생기고 몸은 물먹은 솜처럼 무겁고, 모처럼 쉬는 날엔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할정도로 힘이들었습니다. 그야말로 일상을 지탱하기가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복용후 20일 쯤 되자 몸도 가벼워지면서 관절염 통증도 한결 나아지게 되었고, 이로 인해 내 삶에 용기가 생겼고 활력을 얻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도록 제품관리해주신 우메켄과 Jamie Yang씨에게 감사합니다.

1993 년에 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2003년엔 어깨부위로 전이 되어서 어깨와 가슴부위에 방사선 치료를 받았습니다. 한번 재발된 암은 해마다 다른 부위로 전이되면서 거의 해마다 항암제를 바꿔가면서 투여받았습니다. 한쪽이 치료되면 다른쪽에 생기고 참 힘들고 어려운 암과의 싸움속에 항상 기도하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일하며 긍정적으로 마음의 정리를
하면서 살았는데 2010년에 너무 심한 기침과 호흡곤란증으로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가슴과 폐 사이로 암이 전이되어 너무나 힘들고 몸은 약해질대로 약해져서 일어설 힘조차 없어서 건강에 보탬이 될 수 있는것을 찾던 중 친구소개로 우메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에 근무하시는 임성희씨에게 건강저널을 구입해 보던중 베타구루칸은 기적이 아니고 과학이라는 부분에서 한번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임성희씨와 많은 대화를 나누었는데 환자의 입장을 고려해서 아주 상세하게 필요한것을 도와주시는 진심어린 마음에 의심없이 베타글루칸과 효소환을 구입했습니다. 사용하면서부터 항암효과를 보여주는 많은 힘을 온 몸으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참으로 신기하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힘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현재까지 3통째 복용중인데 7월 24일 2012년 X-ray 결과 암은 전이된 곳이 없고 자라지도 않았다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너무나 기뻤습니다. 내가 받은 항암제 자체가 변비를 유발시킨다고 의사선생님이 걱정스러워 했는데 효소환은 정말 소화도 잘되고 변비 해결에 1등인것 같습니다. 항암으로 인해 생긴 당뇨는 18년이나 됐는데 우메켄 효소환을 몇번 테스트한 결과 당뇨는 거의 정상수치를 유지하고 있어서 인슐린도 거의 맞지 않습니다. 현재 항암치료 중에도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것은 베타글루칸의 도움이라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모든분들 건강하세요.

효소환을 먹기시작하고 2주쯤 지나니까 하나더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몸도 좋아지고 생활에 활력이 생겼습니다. 처음에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니 몸이 얼마나 상쾌하고 가벼워지는지 비싸다는 생각은 어디가고, 한통 더 사서 밥맛도 없고 밤에 잠도 오지 않는다는 형부에게 효소환을 선물로 드렸답니다. 형부도 너무 좋아하시면서 다음에는 본인이 사서 드셔야 되겠다고 하십니다.

어려서부터 피부가 아토피성에다 건조증이라서 늘 손끝이 갈라지고 발뒷꿈치가 갈라져 관리하느라 애를 먹고 있던중 효소환까지 같이 먹으니 손끝과 발끝이 매끄럽고 갈라짐이 없어지며 피부가 달라짐을 느끼면서 내 스스로도 놀랍고 면역력이 강화되어 그런지 감기도 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14 년전에 당뇨진단을 받고는 1시간씩 매일 운동을 하면서 당뇨를 이겨보려고 노력했지만 일을 너무 많이 하다보니 식습관을 조절 하기가 쉽지 않아 당이 자꾸만 올라갔습니다. 1년전부터는 종아리와 발목에 붓기가 잘 빠지지 않아 한방의 침과 한약, 홍삼 등을 써봤으나 그때뿐이어서 우메켄의 상담원이 추천해 준 효소환을 구입해서 먹기 시작 했는데 신기하게도 붓기가 사그라들었고 차츰차츰 당뇨에도 효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당뇨때문에 복용하기 시작하여 지금은 우메켄 건강식품들을 거의 일상 생활에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또 효소환 제품을 복용해보니 몸도 가벼워지는것 같고 피부도 예전보다 더 좋아졌다고들 합니다. 오랫만에 보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젊어지냐고 물어보기도 합니다. 요즘은 걷기 산책도 아주 가볍고 상쾌하게 하고 있습니다.

한의학 공부를 시작하면서 스트레스와 변비로 머리가 아프고 갱년기 증상에 얼굴이 화끈거렸습니다. 그래서 건강식품을 찾던 중 효소의 중요성을 알게되어 효소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비타민만 복용하였지만 효소라는 역할이 몸에 더욱 중요함을 느끼고 싶었습니다. 복용 후 하루하루가 달라졌습니다. 기분뿐만 아니라 몸도 가벼워졌습니다. 활기차게 매일을 보내다보니 효소환에 대한 애착이 생겨 매일 하루 8 정도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딸은 늘 바깥 음식을 사 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변비가 심해서 찡그리며 다녔습니다. 그런데 효소환 복용후 2~3일후부터 속에 차 있던 것이 모두 나온것 같다고 기분 좋아했습니다. 저또한 변의 색깔과 배변 후의 기분이 아주 편안했습니다. 늘 아침에 일어났을때 머리가 무겁워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나했는데 요즘은 머리가 시원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남편도 하루에 두세번씩 꼭 챙겨먹고 어떤 보약보다도 좋다고 합니다. 우메켄에서 나오는 효손환 책자를 통해서 효소가 우리몸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 는 늘 식욕이 없고 속이 더부룩하여 항상 밥을 깨작깨작 먹어서 주위분들에게 핀잔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늘 기운이 없어 그런가보다 하고 살아왔는데 어느날 친구가 밥에 뿌려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소화불량에도 좋고 식욕도 좋아진다며 우메켄 소화효소를 선물로 줬습니다. 처음에는 썩 내키지 않았고 또 난 건강식품을 별로 신뢰하는 편도 아니라 그냥 밀쳐두었는데 친구가 효과를 물어봐서, 또 성의도 있고 해서 친구가 한 말대로 식사 때 밥에 뿌려먹었는데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전에는 밥 한공기 먹는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밥 한공기는 물론이고 다른 음식들까지 뭐든 잘 먹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하루에 4끼까지 먹고 기운이 넘치게 되었습니다. 항상 소화효소를 가방 속에 넣어다니며 회식자리나 모임자리에서 소화효소를 꺼내 밥에 뿌려 먹고 다른음식들과 함께 먹으면 정말 편안하게 음식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상 건강식품 회사들을 보면서 관심갖지 않고 너무 많아서 신뢰를 갖지 않았는데 우메켄의 소화효소를 먹으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우메켄에서 몸에 기운을 높여주고 몸에 균형을 맞춰준다는 효소환도 구입했습니다. 저처럼 조금만 먹어도 소화가 안 되고 더부룩한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해 드립니다.

무릎은 물론, 허리와 등도 늘 불편했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6월부터 Sammie씨가 소개해준 효소환을 먹고 있는데 몸에 활기가 넘치고 고질적인 통증에서도 벗어났습니다. 몸에 면역력이 생기니까 제몸이 병에 강한 체질로 바뀌어 가나봐요. 점점 젊어진다는 친구들의 말이 실감이 납니다.

늘 피곤에 지치고 무기력한 몸으로 일 외에는 아무것도 못하고 식사도 외식에 의존하며 집안 일도 못하였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하는 약을 먹어도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피곤할 때는 목젖 가려움증, 재채기, 눈물, 편두통에 시달렸습니다. 그런데 효소환을 꾸준히 복용한 결과 큰 효과를 보게 되었습니다. 효소환을 3통 째 거의 다 먹으면서 몸이 가벼워지고, 무기력함과 피곤함이 없어짐을 느낍니다. 요즈음은 요리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피곤함으로 인한 목젖 가려움증, 재채기, 눈물, 편두통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없어졌습니다.

30 대에는 아이들은 키우는데 바빴고 젊으니까 항상 건강한줄만 알고 살았습니다. 40대 초반에 냉장고에 음식을 만졌는데 찌릿하더니 팔신경을 치고 올라오는 통증을 느꼈습니다. 안개비에 옷을 적시듯이 거의 15년을 이곳저곳이 아팠습니다. 목이 무겁고 등뒤가 항상 아팠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오십견이라고 하더군요. 오른팔, 왼팔이 반쯤밖에는 올라가지를 않았습니다. 가방을 잘 못매고 가장 힘들었던 것은 운전석에 앉아 안전벨트를 착용하려면 팔이 뒤쪽으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나중엔 통증이 심해서 누가 옆을 지나가면서 팔을 치기라도 하면 한참을 붙잡고 아픔을 진정시켜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효소환을 만났습니다. 두달정도인가 저 자신도 느끼지 못했는데 그렇게 아팠던 고통들이 몸으로부터 자유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거짓말처럼 올릴 수 없었던 팔, 무거웠던 뒤덜미, 첫발을 디딜려면 한참을 아픔의 고통을 느껴야했던 발바닥이 신기할 정도로 지금은 너무 좋아졌습니다. 저는 하루도 빠지는 날 없이 효소환을 8알씩 먹습니다. 효소환을 먹고 제몸에 변화를 보인것은 1년이 지나서부터 였습니다. 저녁에 피곤하고 아침에는 일어나기가 싫었는데 어느날부터 피곤함이 없어졌습니다.

약 3년전 어느 날 저의 남편이 우메켄 제품을 잔뜩 구입해 왔습니다. 매실 엑기스, 재첩 엑기스, 발효 검은 마늘 엑기스 '남자의 정' 등과 건강저널을 가져왔습니다. 남편은 우메켄이 믿고 먹었도 좋은 건강 제품이라는 친구들의 말만 믿고 구입해 왔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때 남편이 받아온 건강저널을 보고 우메켄 효소환이 저한테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늘 밥만 먹고 나면 피곤해서 소파에 눕곤 했습니다. 그런데 우메켄 효소환을 구입해서 먹기 시작하고 언제부터인가는 피곤함이 없어졌습니다. 또 하나 신기한 것은 45년동안 저를 괴롭여 왔던 코알러지가 없어졌습니다. 체질개선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딸 역시 저를 닮아 코 알러지 때문에 10년전에 수술도 했지만, 다시 생겨 몇 년전부터 괴로워했습니다. 저는 우메켄 효소환을 열심히 먹어보라고 권했고, 열심히 복용한 결과 저의 딸도 지금은 코 알러지 증상이 없어졌습니다. 우메켄 효소환,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갱 년기 증상 이후 입안이 자주 헐고 입안 전체와 혀 밑까지 좁살크기 만한 물집들이 생기고 화끈거리고 따갑고 입안이 아프니까 밥도 잘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비타민이 모자란가 싶어 복용도 해보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아는 지인이 말하기를 몸안에 효소가 부족하면 간혹 잇몸병이 생긴다고 하시면서 저에게 우메켄 건강저널 책을 주셔서, 읽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나타나는 증상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갱년기 이후 나타나는 증상들에 딱 맞는 효소환을 구입하기 위해 상담원과 한 시간 정도 통화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제품이라서 조금 망설이긴 했지만 우메켄 제품을 믿어보자하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복용 후 일주일이 지나도 별다른 효능이 없었는데 2주 정도 되니까 아침에 일어날 때 기분이 개운하고 또 소화도 잘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원래 위가 약해 항상 트름을 자주 했는데 그 자주하던 트름 증상도 줄어들었습니다. 거의 한 달 째 복용 후 제일 중요한 입안의 화끈거림 증상과 좁쌀 크기 만한 물집들이 신기하게도 없어졌어졌습니다. 그제서야 ‘이 효소환이라는 제품이 정말 좋은거구나’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저는 위장이 좋지 않아 한국사람들의 유일한 음식인 김치를 안 먹은지가 3년쯤 됐습니다. 그러다보니 곤란한것은 음식점에 가면 매운것이 많은데 먹지 못하는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효소가 면역력을 길러주어 여러가지 만성질환의 치료가 되고 소화를 돕는다는 말을 듣고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보약먹는 셈치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효소환을 먹기 시작한지 3개월된 지금 위장도 많이 좋아져 매운것도 조금씩 먹게되고 피곤함도 없어졌습니다.

효소환은 먹기 시작한 2주쯤에 몸에 땀띠가 났는데 호전반응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종김씨와 상의하고 계속 먹었는데 이제는 아침에 일어 나는 기분이 다릅니다. 예전엔 눈이 흐릿하고 처지는 느낌이었는데 효소환을 먹은 후부터는 머리도 맑고 뻐근한 게 없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