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ve 45%

매실 엑기스(정) / 6개월분(약 1,800정)


List price: $180.00  

$99.00

You save: $81.00 (45%)
1058PLUMEX
In stock
+
우메켄 매실 엑기스
우메켄 매실 엑기스는 청매실을 수확해서 독자적 농축기법으로 3일 밤낮을 졸여 50배로 농축,
이를 환(丸)으로 만들어 아주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매실 엑기스입니다.
매실 엑기스 주요특징
매실 농축시 생기는 '무메후랄' 성분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줌
위나 장의 연동운동 촉진, 소화 흡수력을 높이고, 소화불량과 위장 장애 해소
알칼리 식품으로 체질개선에 도움이 됨
우메켄 매실 엑기스는 어떻게 만드나요?
우메켄 매실 엑기스는 매실이 익기 전 딱딱한 청매(靑梅)를 압착기로 으깨어 즙을 짜냅니다.
이 즙을 처음에는 센 불로 끓여 일정 온도가 되면, 그 다음에는 약한 불로 약 3일 동안 졸입니다.
이렇게 해서 처음의 매실이 50배로 농축되고, 우메켄의 환(丸) 제조공법을 통해 환(丸)으로
만들어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구연산이란?
구연산 (Citric Acid)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구연산 하면 많은 분이 레몬을 먼저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매실 엑기스가 레몬보다 58% 넘게 더 많은 구연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더해 매실 엑기스는 다른 유기산이 풍부해 활력을 강화하고, 소화에 도움이 되고, 자연 항생제 역할을 하고, 간의 기능을 도와주고, 장에 자극을 주어 염증이나 설사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용량 : 360g (1,800정) 6개월분 / 하루 10알 표준으로 드십시오.
*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The content of consumer reviews is the sole responsibility of the reviewing consumer. Umeken, U.S.A. does not write consumer reviews or compensate consumers who provide them, and those reviews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e views of Umeken, U.S.A. No consumer reviews have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and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저희 집안은 대대로 위가 좋지 않은데, 매실 액기스를 먹고 나서부터는 늘 쓰리고 더부룩하던 게 편안해지고 혈압도 내려 갔습니다. 저는 성격이 급한 편이라 미국 닥터에게 바로 가서 보여줬죠. 그랬더니 사이드 이펙트가 없는 좋은 제품이라며 계속 먹으라고 하더군요.

저는 3가지 건강상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첫째는 콜레스테롤이 아주 높아 콜레스테롤 약을 복용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으면 기운이 없어 거동에 불편이 많았죠. 콜레스테롤의 영향때문인지 얼굴이 점점 까매지더니 나중에는 외출하기도 부끄러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약한 몸으로 인하여 마음도 힘들어지니 신경까지 쇠약해졌습니다. 그러던 중에, 동생이 우메켄 칼슘을 먹고 효과를 봤다며 혈액순환에 좋다라고 하면서 매실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동생의 말이니 믿고 꾸준히 먹었는데 어느날 검사를 해보니 고질적인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내려가 있었습니다. 다른 것은 없고 딱 매실엑기스 먹은 것 밖에는 없었는데요. 그리고 얼굴도 점점 하얗게 되고 안색이 밝아져 보기 좋다는 인사를 많이 받았습니다.

평소에 특별히 아픈곳이 없어서 건강식품 또는 비타민 등에 관심이 가지 않았지만, 본사 담당하시는 분의 꾸준한 전화 통화가 계기가 되어 하나 둘씩 시도해 보면서 올개닉 매실 엑기스도 접하게 되었습니다. 몇달전에는 한국을 다녀왔는데 “손저림 이제 그만”이라는 광고를 보고 손저림 증상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이라는 것을 알고나서 제가 매실엑기스를 선택한 것이 참 잘했다고 여겨졌고 너무 안심이 되었습니다. 올개닉 매실을 복용하고 난후 저는 손발 저림이 좋아졌고, 저희 남편은 뱃속이 늘 불편했었는데 그 증상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사춘기 아이들이 여드름으로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그 여드름이 많이 호전되고 깨끗해졌습니다.

신경을 늘 쓰고 비지니스를 해서 그런지 소화가 잘 안되어 속이 항상 불편했었습니다. 그런데 올개닉 매실엑기스를 먹고 나서는 식사를 잘 할 수 있게 되어 일단을 기력이 회복되었습니다. 또한 어깨가 결리고 뻣뻣했던것과 아침에 일어나지 못할정도로 힘들었던 무거운 몸이 새털처럼 가벼워졌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늘상 힘들고 피곤했던 일상이 완전히 달라져서 즐거운 나날이 되었습니다. 어린 손주가 5명이나 있는 우리집에 우메켄 올개닉 매실엑기스는 없어서는 안될 상비약이 되었습니다.

얼마전에는 혈액이 맑아지고 피순환에도 좋다고 매실엑기스를 추천받아 효소환과 같이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당뇨가 생긴 이후로 면역성이 확연히 떨이지면서 감기도 자주 걸렸었는데 그 횟수도 점차적으로 줄어들게 되었고, 효소와 매실을 꾸준히 먹었더니 오랫동안 고생했던 변비까지 해소가 되었습니다. 몇달전에 위장이 약한 딸이 소화불량으로 고생하길래 가지고 있던 매실을 먹였는데 20~30분정도 지나 쑥 내려가는 매실의 효과를 실제로 맛보고 나서는 우메켄 매실엑기스는 우리집 소화제로 항상 떨어지지 않고 복용하고 있습니다.

3 년전 유방암에 걸려서 수술과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를 근 1년에 걸쳐서 했습니다. 그 후 약을 복용하면서 생기는 소화불량때문에 몹시 고생을 했었는데 같이 일하시는 분이 속이 거북할때마다 매실엑기스를 먹고 속을 다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한병주문을 해서 먹고는 거의 속이 불편한 것 없이 잊고 지낼 수 있었습니다.

한 1년 먹고 있습니다. 사업에 집안일에 어머니와 아들을 챙겨야 하는 바쁘고 힘든 매일입니다. 하지만 매실 엑기스 덕분인가봐요. 아침에 일어나면 거뜬하고 하루를 위한 희망으로 출발합니다.

10년전부터 매실 엑기스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몸이 안좋아서 보조식품가게에 들렸다가 설명을 듣고 우연히 먹기 시작했습니다. 누구나 안심하고 먹어도 부작용이 전혀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민감한 나의 체질은 부작용이 무서워서 아무약이나 먹었다가는 후회와 함게 쓰레기통으로 버려지게 되는 일이 생겨서, 괜한 돈낭비가 되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는 더욱 신중할 수 밖에 없었는데, 우메켄은 우선 믿을 수 있는 Quality가 날 안심시켰고, 또 무엇보다도 제가 직접 경험했으므로 남들에게도 얼마던지 먹으면 좋아진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몸이 몹시 무겁고 피곤하며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져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차에 우연히 건강저널을 보게 되었는데 올개닉 매실 엑기스에 대해 나와 있더군요. 해독작용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매실 엑기스가 저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라는 생각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두 병을 먹고서는 머리카락도 빠지지 않고 피곤함도 훨씬 덜 느끼고 몸이 가벼워지면서 몸 상태가 많이 회복된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위가 좋지 않아 약이나 다른 건강식품을 먹기가 힘들었는데 매실 엑기스는 그런 부작용도 없어 아주 편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 지니스를 하다보니 몸은 늘 피곤하고 손과 발이 저렸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메켄 매실 엑기스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 그렇게 우메켄 컨설턴트인 Julie Choi씨를 알게 되어서 상담을 했지요.그 분은 석류로 만들어진 여자의 꿈과 올개닉 매실엑기스를 권해 주셨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4년간 여자의 꿈과 올개닉 매실엑기스를 먹고 있습니다. 저는 매실을 먹으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속이 편치 않을 때 저에게는 매실이 응급치료제 입니다. 남편에게도 과식을 해서 속이 불편하다하면 꼭 권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웃에 계신 분들이 소화가 안된다하시면 매실 몇알을 드려보곤 했고, 그렇게 드셔보신 분들이 정말 좋으시다면서 직접 사서 드시곤 합니다.

매실을 먹고 나서는 피가 맑아졌습니다. 제가 당뇨가 있어서 혈당을 체크 하기 위해 매일같이 피를 보게 됩니다. 처음에는 검은색에 가까웠던 혈액색깔이 지금은 아주 맑은 색깔이 되었어요. 피가 맑아지니 몸도 가벼워지고,활기가 살아났습니다.

매실은 피를 맑게하고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 있어서 같이 매일 먹고 있습니다. 수치가 낮아지고 효과가 나타나는것을 보자 담당의사선생님께서 어떤것을 먹었느냐고 궁금하여 우메켄 제품을 전부 들고 가서 보여 주었더니 제 몸에 좋은 효과가 나타나고 있으니 더 열심히 먹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